Daily e-sports

[자료] 에픽게임스,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 개최

[자료] 에픽게임스,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 개최
에픽게임스의 한국법인인 에픽게임스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대구와 부산 지역의 게임개발자들을 위해 9월30일과 10월1일 양일간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10년 단독 엔진 세미나로는 처음으로 시작된 이래 '언리얼 서밋'은 게임개발자들에게 언리얼 엔진의 최신 기술 및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로 자리잡았다. 특히 지난 7월19일에 언리얼 엔진 4 세미나로는 전세계 최초로 개최된 '언리얼 서밋 2014 서울'에는 1,000여 명에 달하는 인원이 행사장을 찾아 언리얼 엔진 4에 대한 국내 개발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하기도 했다.

'언리얼 서밋 대구 & 부산'은 '모두의 언리얼 엔진'을 표방하는 언리얼 엔진 4답게, 서울이 아닌 지방을 기반으로 한 게임개발자들과 직접 교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언리얼 서밋 대구 & 부산'에서는 언리얼 엔진 4 주요 아트 컨텐츠의 종류와 사용법, 블루프린트로 간단한 게임플레이 제작, 그리고 모바일 디바이스 게임테스트까지 총 4시간에 걸쳐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하여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데 있어 필수 내용 위주로 구성, 처음 언리얼 엔진 4를 접하는 개발자에게 최적의 기회가 될 예정이다.

에픽게임스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대구와 부산의 개발자들을 위해 '언리얼 서밋'을 개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과 부산정보산업진흥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에픽게임스는 '언리얼 서밋 대구 & 부산' 외에도 '언리얼 아카데미' 등 꾸준히 지역에 거주하는 개발자들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역 개발자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은 9월 30일 대구 ICT파크 2관 6층 세미나실과 10월1일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 3층 컨벤션홀에서 각각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 신청은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언리얼 서밋 홈페이지(www.unrealsummit.co.kr)와 언리얼 엔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unrealengine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