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코어마스터즈, 주말 이틀간 '제 1회 빅뱅 매치' 진행

[이슈] 코어마스터즈, 주말 이틀간 '제 1회 빅뱅 매치' 진행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29일 자사의 캐주얼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제1회 빅뱅 매치'를 30일과 31일 이틀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간 진행되는 '제 1회 코어마스터즈 빅뱅 매치'는 총 16개 팀이 참가하여 30일과 31일에 각각 8개팀씩 나뉘어 예선부터 결승까지 치르게 된다. 게임은 메이저 모드로 진행되고 15레벨 이상 계정의 이용자 4명으로 구성된 팀 단위로 신청을 받는다. 랜덤으로 배정된 대진표를 통해 예선전 및 4강전은 단판으로, 결승전은 3판 2선승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제 1회 빅뱅 매치의 2개 우승팀은 전원에게 3,000페리와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2개 준 우승팀 전원에게는 2,000페리와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그리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1,000페리씩 지급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이번 제1회 빅뱅 매치는 '코어마스터즈'의 첫 플레이어 매치라 큰 의미가 있다"며 "이용자들에게 동기부여와 재미를 함께 제공하고 고수들의 경기를 통해 '코어마스터즈'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게임을 더 빨리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어마스터즈'는 지난 8월 27일부터 정식 서비스와 PC방 서비스를 시작하여 다양한 마스터와 스킨, PC방 혜택 등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