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검은사막 브랜드 사이트 오픈, OBT 기대감 '최고조'

[이슈] 검은사막 브랜드 사이트 오픈, OBT 기대감 '최고조'
올해 최고의 기대작 '검은사막'의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가 임박했다. '검은사막'의 브랜드 사이트가 26일 열리면서 이용자들의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이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 중인 MMORPG '검은사막'의 브랜드 사이트는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세 번에 걸쳐 순차 공개되는 형태로 구성됐다.

1차로 공개된 첫 번째 장정에는 캐릭터, 세계관, 월드맵으로 구성된 게임소개, 초보 모험가를 위한 인터렉티브 가이드와 영상 및 신규 이미지, BGM 갤러리 등이 포함됐다. 이후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 혜택 이벤트와 사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도 순차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그 동안 세 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거치면서 작품성을 인정 받아 온 차세대 MMORPG '검은사막'은 매 테스트마다 10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높은 기대감을 보여왔다. 특히 지난 9월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최고 수준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타격감 있는 액션뿐 아니라 생활형 콘텐츠인 무역, 낚시, 제작 등이 큰 호응을 얻었다.

다음게임 함영철 팀장은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정보를 전해드리기 위해 '검은사막'의 브랜드 사이트를 제작했다"며 "많은 분들의 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공개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대일 사단이 의기투합한 펄어비스에서 제작한 '검은사막'은 중세유럽 풍의 사실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MMORPG로, 실감나는 전투와 점령전, 무역과 채집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자체 개발 엔진에 기반한 자유도 높은 심리스 방식의 오픈월드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black.daum.ne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umbl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