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 27일 개막

[이슈]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 27일 개막
헝그리앱TV와 콩두컴퍼니가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이하 스타즈 리그)'로 스타크래프트1 리그의 부활을 예고했다.

스타즈 리그는 오는 27일 가산동 헝그리앱TV 스튜디오에서 조지명식을 진행하며 내년 1월3일 개막식을 진행한다. 대회는 매주 주말 저녁 7시 헝그리앱TV에서 방송된다. 현장 방문을 원하는 팬들은 경기 일정에 맞춰 헝그리앱TV 스튜디오를 방문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총 4000만 원의 상금을 걸고 16명의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들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열혈 중계를 보여줄 해설진도 곧 공개된다.

참가 선수는 12월11일부터 차례로 공개되고 있으며 현재 염보성, 박성균, 김택용, 구성훈, BJ철구, 박지호, 안기효, 임진묵 등이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페이지에 공개됐다. 나머지 8명의 선수들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즈 리그 16강은 4개조 단판 풀리그로 진행, 선수간 치열한 접전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최고의 선수들이 뭉친 만큼 과거의 영광을 재현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페이지(www.hungryapp.co.kr/broadcast/starcraft.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