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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컴투스, 대만 발판 삼아 아시아 시장 공략

[이슈] 컴투스, 대만 발판 삼아 아시아 시장 공략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대만 및 아시아 시장 공략 확대를 위한 방향을 밝혔다. 기존 출시작의 현지화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작에 대한 마케팅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컴투스는 지난 22일 대만 타이페이에 위치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대만지사 설립의 공식 발표와 함께 한국의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의 위상과 글로벌 경쟁력을 중심으로 한 기업 소개를 현지 언론에 소개했다.

아울러 주요 게임 라인업에 대한 소개와 대만시장의 모바일 게임 사용자 분석, 매체 네트워크, 커뮤니티 확보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대한 대만지사의 역할을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컴투스 이용국 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견고한 IT 산업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고, 모바일 게임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대만에서 컴투스의 글로벌 서비스 역량을 최대한 펼쳐 보일 것"이라며, "대만을 중심으로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까지 공략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컴투스는 대만지사를 기반으로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는 '서머너즈워: 천공의아레나', '낚시의 신' 등 주요 인기작에 대한 현지 경쟁력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쿵푸펫', '드래곤기사단' 등 기존 서비스 라인업은 물론 '소울시커', '이스트 레전드', '원더택틱스' 등 새롭게 선보일 신작에 대한 홍보 마케팅 활동도 지속해 대만 및 아시아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다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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