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中 매출 신기록 '뮤오리진', 28일 국내 정식 출시

[이슈] 中 매출 신기록 '뮤오리진', 28일 국내 정식 출시
중국에서 큰 성공을 거둔 '뮤오리진'이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오는 28일 모바일게임 '뮤오리진'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뮤오리진'은 웹젠의 대표 PC게임 '뮤'를 모바일로 이식한 게임으로, 2014년 12월 중국에서 '전민기적'이란 현지명으로 정식 출시됐다. 출시 13시간 만에 누적 결제금액 45억 원을 기록한 뒤, 월 평균 300억 원을 웃도는 매출을 기록해 중국내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뮤오리진'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전용으로 출시된다. 웹젠은 향후 iOS 버전도 출시할 예정에 있으며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기존 웹젠 회원은 웹젠 통합계정으로도 접속 가능하다.

한편 웹젠은 '뮤오리진' 광고모델로 가수 강균성을 섭외하는 등 홍보에 힘을 싣고 있다. 강균성의 재기발랄한 이미지를 내세워 20~30대 이용자들을 공략하겠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강균성이 출연하는 TV광고는 '뮤오리진'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방영될 예정이다.

[이슈] 中 매출 신기록 '뮤오리진', 28일 국내 정식 출시

또한 '뮤오리진'의 성우로 '디아블로3', '해리포터'시리즈의 한국어 더빙을 맡은 성우 송준석, '겨울왕국'의 '엘사'역을 맡은 소연, '나루토' 등 여러 게임에서 열연한 박성태, 김보영 등 국내 정상급 성우들을 기용해 이용자의 몰입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웹젠은 출시를 기념해 가장 먼저 '4환생'에 도달한 1000명의 이용자들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으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뮤오리진' 한정 고급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공식카페를 통해 별점 및 리뷰 이벤트, 팬아트 그리기 이벤트 등을 정식 서비스에 맞춰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 내 과제를 달성할 때마다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데일리게임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