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룰메이커, '우주정복' 게임 아카데미 개최 '눈길'

[이슈] 룰메이커, '우주정복' 게임 아카데미 개최 '눈길'
모바일게임 론칭 이벤트 상품으로 우주여행을 내걸어 화제가 됐던 룰메이커(대표 김태훈)가 이번에는 게임 아카데미를 개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룰메이커는 24일 '제1회 룰메이커 게임 아카데미-우주정복 for Kakao'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 아카데미는 지난 3일부터 19일까지 게임을 좋아하는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모집을 실시했다. 합격자들은 향후 4주간 게임 기획 및 개발,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룰메이커 본사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룰메이커 임직원과 게임 아카데미 수강생 및 '우주정복 for Kakao' 기자단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김태훈 대표는 "게임에 대한 흥미와 열정을 갖고 모인 아카데미 수강생들이 게임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사내 임직원과 대화하고 직접 체험하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룰메이커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우주정복 for Kakao'는 이용자가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SF 세계관 속에서 수십 개의 캐릭터로 구성된 분대를 지휘하는 '커맨더' 역할을 맡아 우주 곳곳에서 전투를 벌이는 슈팅게임이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