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다함께차차차', 지구 7만2662번 돌았다

[이슈] 넷마블 '다함께차차차', 지구 7만2662번 돌았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8일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의 출시를 앞두고 전작인 ‘다함께 차차차1’이 지난 2년 5개월간 달성했던 다양한 게임 내 기록들을 공개했다.

2012년 12월 31일 출시한 ‘다함께 차차차1’ 공개한지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신규인기?인기무료?최고매출 등 세 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 17일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국민게임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한 기록에 따르면 ‘다함께 차차차1’의 총 주행거리는 자동차로 지구를 7만 2662번을 돌 수 있는 거리인 약29억 km이며, 이용자가 생성한 차량 수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차량 1대씩을 지급하고도 남는 약 5200만 대로 나타났다.

또 총 캐릭터 생성 수는 3900만 개이며, 이 중 이용자가 가장 많이 보유한 캐릭터는 ‘도강현’으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흥미로운 기록들도 남겼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출시를 앞둔 ‘다함께 차차차2’는 물론 전작에 대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 색다른 재미를 전하고자 이번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게 됐다”며, “전작의 명성을 뛰어넘어 보다 호쾌한 재미 제공과 새로운 기록에 도전해 나갈 ‘다함께 차차차2’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 차차차2’는 전작의 검증된 기본 게임성에 실감나는 3D 그래픽, 최대 4인 실시간 대전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대거 적용해 한층 실감나는 질주 쾌감과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최근 국민적인 축구 영웅인 차범근?차두리 부자가 홍보모델로 선정되면서 이용자들의 더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넷마블은 6월 중 ‘다함께 차차차2’를 출시할 예정으로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view.netmarble.net/chachacha2/event/43)를 통해 사전등록 한 이용자 전원에게 벅스 차량 아이템, 골드, 트로피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곽경배 기자 (non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