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골프스타, 대규모 업데이트 '길드전을 즐겨라'

[자료] 골프스타, 대규모 업데이트 '길드전을 즐겨라'
컴투스(대표 송병준)은 '골프스타'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골프스타'는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 돌파,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게임 부문 54개국 매출 1위 달성 등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 중인 3D 모바일 골프 게임으로, 이번 업데이트와 제휴 프로모션은 골프스타를 즐기는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는 'PvP 길드 대전'은 길드를 1:1로 매칭시켜 서로 대결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새롭게 변화되는 길드 시스템은 기존의 길드 대전과는 달리 비슷한 능력치를 가진 길드 간의 경쟁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경쟁의 즐거움이 극대화된다.

또한 다양한 게임 상황을 즐길 수 있도록 '비거리 제한 옵션', '아이템 사용 불가 옵션', '스킬 사용 불가 옵션' 등 새로운 모드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볼 궤적 가이드'와 '낙구지형 가이드'를 도입해 샷의 정확도와 게임진행의 편의성을 높였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컴투스는 오는 9월 10일까지 BMW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골프 대회인 'BMW Golf Cup
International'를 개최한다. '골프스타'의 프로 등급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기존 대회보다 30% 상승된 게임 재화 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대회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BMW 클럽과 BMW 캐디백 장비 아이템이 제공되며 대회에서 상위 성적을 거둘 경우 특별 혜택으로 BMW 골프 모자, 그린 세트 등 실물 골프 용품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이번 대회를 기념해 BMW 클럽 2종, 캐디백 1종, 캐릭터 별 골프 의상 등 신규 아이템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해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 통해 BMW 골프백을 증정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오랜 기간 골프스타를 플레이 한 세계 전역의 이용자들과의 PvP 길드 대전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BMW 모바일 골프대회에도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