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여성화 삼국지? '연희삼국' 원스토어 출시

[이슈] 여성화 삼국지? '연희삼국' 원스토어 출시
온통 여성으로 가득한 삼국지 게임 '연희삼국'이 원스토어에 출시됐다. 신규 이용자 정착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신 서버도 준비됐다.

다음게임(대표 김용훈)이 '연희삼국 for Kakao'(이하 연희삼국)를 27일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연희삼국은 삼국지의 모든 장수를 여성화한 유명 애니메이션 '연희무쌍'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RPG로 '연희삼국'의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신규 서버가 오픈되며,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가입 이벤트로 5성 연희가 포함된 등용권 및 1만 원 상당의 100비취(게임머니)를 제공하며, 최고레벨 달성 이용자에게는 피규어를 증정한다.

또한 스토리 모드의 프롤로그 미션을 올 클리어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100비취(게임머니)를 무료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게임 내 공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사전 안내된 연희 경험치 버프, 천하통일 탐색의 진연희 조우 확률 버프, 강화 비용 할인 등의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연희삼국'의 원스토어 출시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eonsa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