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이사만루2, 넷마블 품에서 새시즌 맞는다 '3월 출시'

[이슈] 이사만루2, 넷마블 품에서 새시즌 맞는다 '3월 출시'
넷마블이 이사만루 시리즈의 최신작 '이사만루2KBO'와 퍼블리싱 계약을 진행해 야구게임 라인업을 강화한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개발사 공게임즈(대표 공두상)와 '이사만루2KBO'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넷마블은 향후 공게임즈와 '이사만루2KBO'의 경쟁력 강화 및 성공을 위해 긴밀한 상호 파트너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이사만루2KBO'는 전작 시리즈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사형 그래픽과 실시간 대전 플레이, 혁신적인 이적 시장(거래소 시스템)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슈] 이사만루2, 넷마블 품에서 새시즌 맞는다 '3월 출시'

전작인 이사만루 시리즈는 서비스 3년간 1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2위까지 오르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둬왔다.

공게임즈 공두상 대표는 "넷마블과 함께 '이사만루2 KBO'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출시 전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완성도를 높여 나가 모바일 야구 게임의 정점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모바일 야구 게임에 있어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게임이라 기대가 크다"며 "상호 긴밀한 파트너쉽을 구축해 '이사만루2 KBO'가 반드시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사만루2KBO'를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올 3월 말 출시할 계획이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