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테일즈런너'하면 '여자친구' 만난다?

[이슈] '테일즈런너'하면 '여자친구' 만난다?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에게 게임도 즐기고 아이돌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테일즈런너'에서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등 여섯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최근 신곡 '시간을 달려서'를 발표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28일 저녁 '테일즈런너'에서 '여자친구' 온라인 팬미팅이 열린다. 또 팬미팅 후에는 여섯 멤버가 편을 갈라 3대3 달리기 대결도 펼친다. 팬미팅과 대결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에서 생중계될 예정으로, 방송 시간 등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오는 23일에 공개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이달 26일까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이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여자친구'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온라인 팬미팅에서 멤버들이 직접 답변을 한다. 질문자로 선정되는 이용자들에게 사인 CD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승리 팀 예측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기럭지' 팀(소원, 예린, 유주)과 '귀요미' 팀(은하, 신비, 엄지) 중 대결에서 이길 것 같은 팀을 골라 투표하면 된다. 대결이 끝난 뒤, 승리 팀을 맞히는데 성공한 이용자들 중 100명을 뽑아 <테일즈런너> 10주년 일러스트 굿즈를 선물한다. 또 패배 팀을 선택한 이용자들 중 100명을 추첨해 '타임코인' 아이템 10개씩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온라인게임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데뷔 전부터 '테일즈런너'를 즐겨온 여자친구 멤버들이 멋진 승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이용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 드린다"며 "테일즈런너가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얼마 남지 않은 겨울 시즌도 책임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자친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