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천군, 정식 론칭 직후 평점 4.8 '호조'

[이슈] 천군, 정식 론칭 직후 평점 4.8 '호조'
'천군: 무한쟁탈전'이 정식 출시 당일 4.8의 높은 이용자 평점을 기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예고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천군: 무한쟁탈전'의 정식 서비스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천군: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지난 27일 출시를 위한 최종 점검을 위해 프리오픈 서비스를 진행한 '천군: 무한쟁탈전'은 참신한 게임성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구글 플레이 내에서의 반응도 호평 일색이다. 평균 평점은 4.8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용자들은 '천군: 무한쟁탈전'의 최고 장점으로 GPS를 활용한 무한쟁탈전을 꼽았다. 게임 속에서 건물을 점령하는 재미와 파리 에펠탑 등 숨겨진 랜드마크 찾기도 커다란 재미요소로 작용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천군: 무한쟁탈전'은 비공개테스트, 파이널테스트, 프리오픈을 거치며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피드백을 몸소 체험한 게임"이라며 "이용자분들의 목소리를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했기에 보다 완성도 높은 작품이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더불어 "프리오픈 기간 동안 많은 건의를 받았던 로딩속도 개선 및 기타 편의성 개선을 빠르게 업데이트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천군: 무한쟁탈전'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파이널 테스트 신청자에게 보석 500개와 금화 1만개를 지급하고, 런칭 사전등록 이용자에게는 보석 500개와 영웅 소환권, 무기 소환권, 방어구 소환권을 지급한다.

만약 사전 등록이나 CBT에 참여하지 못하였더라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 방문한 군주들을 적극 지원한다. 먼저 다음 달 8일까지 25명 이상의 연합에 가입한 군주 전원에게 캐릭터 경험치 상승 아이템과 골드 드랍률 상승 아이템을 증정하고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특별한 보상이 주어지는 군주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특정 시간 접속 시 금화 획득량 증가, 경험치 증가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가 추가되어 초반 성장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다음 달 30일까지 영웅 소환권, 금화, 무기 소환권, 강화석 등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가 진행되며 위의 이벤트 외에도 운영자가 매일 공식 카페를 통해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쿠폰을 지급하고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 진행할 계획이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