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서머너즈워' 이용자와 글로벌 IT 교실 짓는다

[이슈] 컴투스, '서머너즈워' 이용자와 글로벌 IT 교실 짓는다
컴투스가 '서머너즈워' 2주년을 기념해 사회공헌 행사에 나선다. 이벤트를 통해 저개발 국가에 교실을 짓는 뜻깊은 행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이 몰리고 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워: 천공의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건립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사랑 나눔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사랑 나눔 기부 이벤트'는 '서머너즈워'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세 번째 이벤트 시리즈로 '서머너즈워' 전세계 이용자들이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마련됐다.

컴투스는 글로벌 최고의 RPG로 자리잡은 '서머너즈워'에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준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해외 저개발 국가의 IT교육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서머너즈워'의 이용자들이 평소와 같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주어진 공동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자사가 마련한 기금으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을 진행하게 된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 www.gni.kr)와 함께 진행하며,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통해 해외 저개발 국가의 아동들이 배움의 꿈을 키우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내달 6일까지 계속되며, 친구에게 소셜 포인트 보내기, 친구 몬스터 사용하기, 레이드 친구 지원받기, 소설 소환하기 등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소셜 활동을 실행으로 자동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누적 기부 포인트가 일정 단계를 달성할 때마다 에너지, 마나석, 몬스터 소환서 등 보상이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단계별로 지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하루 100 소셜 포인트 이상 사용하는 이용자에게는 이벤트 혜택 외에도 에너지 30개가 매일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워'의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지난 2년간 게임과 함께 한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6월 초부터 약 한달 간 이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리즈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서머너즈워' 글로벌 서비스 2주년 이벤트와 이번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