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테일즈런너, 여름 업데이트 진행 '사상 최대 규모'

[이슈] 테일즈런너, 여름 업데이트 진행 '사상 최대 규모'
'테일즈런너'에서 총 6차례에 걸쳐 추가될 대규모 업데이트의 첫 번째 업데이트가 단행됐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이하 메가포트, 대표 이동훈)가 '테일즈런너'에서 29일 '삐에로의 파티'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삐에로의 파티'는 올 여름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업데이트로 서비스 시작 이래 최대 규모다.

메가포트는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미호'를 NPC로 먼저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게임 속 공원 지역에서 '미호'를 만나 '삐에로 파티'의 뒷이야기를 확인하고 다양한 임무를 함께 수행하면서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이머들이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미호' 캐릭터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메가포트는 놀이터 채널에 새로운 미니 게임도 추가했다. 이번에 선보인 미니 게임은 달리기 중 제시되는 문제를 풀어 가짜 발판을 피해야 하는 '문양 피하기'와 회전하는 시계 바늘을 뛰어 넘으면서 오래 버텨야 하는 '시계 바늘 넘기' 등 2종이다. 미니 게임에서 누적 플레이 횟수 5회 등의 목표를 달성하는 이용자들은 '삐에로 파티 머플러', '여명의 유물상자' 등의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삐에로의 파티'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