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천군, 이번엔 웹툰과 콜라보…'노블레스' 등장

[이슈] 천군, 이번엔 웹툰과 콜라보…'노블레스' 등장
'천군'의 전장에 '노블레스' 군단이 출격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대한민국쟁탈전: 천군'(이하 천군)이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노블레스'는 매주 화요일 업데이트되는 네이버 인기 웹툰으로 820년간의 긴 수면기를 마친 주인공이 새로운 세상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난 2007년 12월 연재를 시작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모으며 국내는 물론 최근 해외에서도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천군'은 25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노블레스'의 인기 캐릭터 라이제르, 세이라, 프랑켄슈타인, 무자카 5~6성 캐릭터 4종 및 노블레스 이벤트 던전을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는 다음달 25일까지 한달간 게임 내 노블레스 이벤트 던전 '루케도니아' 스테이지 플레이와 이벤트 고급 영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해도 모든 이용자에게 5성 '세이라'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다음달 7일까지 이벤트 던전 '루케도니아' 스테이지 5단계를 클리어하는 이용자에게 3~5성 영웅 소환권 및 붉은 구슬 100개를 지급하며 던전에 등장하는 강적 '프랑켄슈타인' 전투에 3회 이상 참여 시 4~6성 장비 소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새로 추가된 노블레스 캐릭터 4종 중 6성 영웅 1개 이상 획득 시 이벤트 보상이 지급되어 보다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외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도 준비되어 있다. 군주 최고 레벨이 70레벨로 상향 조정되었으며 각종 편의기능 추가/개선 및 모든 이용자가 참여하는 컨텐츠인 명계 시스템이 리뉴얼되는 등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천군'에서 라이제르, 세이라 등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캐릭터 4종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천군'과 '노블레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재미와 더욱 강력해진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군'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와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