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동영상] 위메이드 '미르 모바일', 차이나조이서 영상 공개




위메이드넥스트가 개발한 '미르 모바일' 영상이 차이나조이 2016 현장에서 공개됐다.

'미르 모바일'은 '미르' IP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고품질 차세대 모바일 MMORPG다. 각자 직업이 다른 5명의 주인공을 육성할 수 있으며, 방대한 성장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또한, 단순한 전투의 반복에서 탈피하여, 낚시나 채광 등을 직접하면서 성장에 필요한 재료들을 모으고, 대륙 곳곳을 탐험하며 숨겨진 퀘스트들을 찾는 재미가 특징이다.

'미르 모바일'은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에서 다른 이용자와 PK(Player Killer)시스템을 제공한다. 하지만 무분별한 PK를 막기 위한 별도 시스템이 마련된다. 이에 따라 각 지역을 지배하고 있는 길드의 치안담당 이용자들이 어떻게 활약하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월드는 여러 개의 지역으로 구분되어 있고, 각각의 지역은 공성전을 통해서 차지할 수 있다. 특히 공성전은 해당 이용자들뿐만 아니라 일반유저들의 지지 여부에 따라 승패에 큰 영향을 받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미르 모바일'은 궁극적으로 이용자 상호간의 다양한 커뮤니티 형성과 소통, 공감을 이뤄내는 것이 핵심이고 더불어, 원작의 탄탄한, 재미도 극대화 하는 것이 목표이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