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무협 RPG '열혈무림', 시즌2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무협 RPG '열혈무림', 시즌2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위드허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무협 RPG '열혈무림'의 대규모 시즌2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열혈무림'은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 '루팅'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사전등록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1,000원보, 1천만 금화, 800만 전혼 등 파격적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지난 6월30일과 7월14일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각각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열혈무림'의 시즌2 업데이트에는 '외적동서군'과 '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됐다.

[이슈] 무협 RPG '열혈무림', 시즌2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외적동서군'은 상대 문파의 보스를 격파하는 전투로, 상대 문파는 정해진 신청 시간을 통해 참여한 문파 중에서 전투력에 따라 무작위로 배정된다. 상대 문파의 보스 격파 시 본인 길드의 보스의 포인트가 증가하며, 전투 종료 후 보스의 승패, 길드 및 개인의 대미지 순위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또한 능력치가 다르게 부여되어 있는 '의상' 콘텐츠를 추가해 '의상'을 착용한 주 캐릭터의 해당 능력을 증가시키고 자칫 지겨워질 수 있는 외형에 변화를 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무광', '귀책', '천명', '수라' 네 개 진영 간의 천적 공격 버프 기능, 영웅 속성 증가시스템인 '공체', 소탕의 개념인 '일괄 약탈' 등을 추가하고, 구계방랑 네 번째 지역을 개방하는 등의 내용이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