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무협 RPG '열혈무림' 대규모 시즌2 업데이트 실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무협 RPG '열혈무림' 대규모 시즌2 업데이트 실시

위드허그는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무협 RPG '열혈무림'의 대규모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30일과 7월14일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각각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열혈무림'의 시즌2 업데이트에는 '외적동서군'과 '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됐다.

'외적동서군'은 상대 문파의 보스를 격파하는 전투로, 대결 상대는 정해진 신청 시간에 '외적동서군' 참여를 신청한 문파 중 전투력에 따라 무작위로 배정된다. 상대 문파의 보스 격파 시 본인 길드의 보스 포인트가 증가하며, 전투 종료 후 보스의 승패, 길드 및 개인의 대미지 순위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또한 능력치가 각각 다른 '의상' 콘텐츠를 추가해 '의상'을 착용한 주 캐릭터의 해당 능력을 증가시키고 자칫 지겨워질 수 있는 외형에 변화를 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무광', '귀책', '천명', '수라' 네 개 진영 간의 천적 공격 버프 기능, 영웅 속성 증가시스템인 '공체', 소탕의 개념인 '일괄 약탈' 등을 추가하고, 구계방랑 네 번째 지역을 개방하는 등의 내용이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열혈무림'에 대한 무협 RPG 이용자들의 사랑이 큰 것을 알기에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쏟았다"며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더 큰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