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오버워치' 자리야, '히어로즈' 참전!

[이슈] '오버워치' 자리야, '히어로즈' 참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신규 콘텐츠 '기계 전쟁' 2차 업데이트가 28일 적용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장인 핵탄두 격전지가 게임 내 새롭게 추가됐다. 핵탄두 격전지는 공격로가 3개인 '스타크래프트' 테마의 대형 전장으로 전장의 중앙에는 주기적으로 핵탄두가 배치되며 플레이어들은 이를 수집해 원하는 지역에 전술 핵 공격을 가하며 적들과 격돌하게 된다.

또한 전장 곳곳에는 골리앗, 밤까마귀, 화염기갑병 등 테란을 상징하는 용병들과 저그를 상징하는 뒤틀린 군단 숙주가 우두머리로 등장, '스타크래프트' 특유의 전투 테마로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기계 전쟁에서 활약할 신규 영웅으로는 '자리야'가 새롭게 추가됐다.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자리야는 '히어로즈'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원거리 전사로, 보호막으로 피해를 흡수하고 이를 에너지로 전환해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등 전투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자리야는 자신의 고유 능력에 더해 입자탄, 입자 방벽, 방벽 씌우기, 중력자탄 등 '오버워치' 게임 내에서 선보였던 모든 기술들을 시공의 폭풍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오버워치' 팬들과 '히어로즈' 팬들 모두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자리야는 게임 내 상점에서 배틀코인(9000원) 혹은 골드(1만5000골드)로 구매 가능하며 천둥 근위병 자리야 묶음 상품도 배틀코인(1만35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자리야를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에 더해 추가 경험치 및 골드 등 다양한 PC방 전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기계 전쟁은 '히어로즈' 출시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크래프트' 테마의 콘텐츠 업데이트로, 지난 12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된 이후 전세계 '히어로즈' 팬들과 '스타크래프트' 팬들 모두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