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위드허그, 모바일 RPG '올라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위드허그, 모바일 RPG '올라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위드허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 '올라가'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올라가'는 스테이지, 캐릭터별 신규 장비, 스킬, 보스 등의 추가와 함께 게임 밸런스 조정을 진행했다.

단일 서버로 운영되는 '올라가'는 한 개의 지역이 15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번에 불속성의 '6지역'이 새롭게 오픈되면서 스테이지가 90층까지 증가했다. 이와 함께 각 캐릭터별로 새로운 장비 12개, 무기 및 갑옷 스킬이 각 1개씩 늘어났고, 새로운 스킬을 가진 보스와 고정형 거대보스도 투입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게임 밸런스를 위한 조정도 실시했다. 강화재료 효율 및 클리어 지역 재도전 시 몬스터 능력치 감소 수치, 보스 스테이지에서의 소탕권 드랍 확률을 각각 조정했고, 소탕권 최대 소지 개수도 99개로 제한했다.

[이슈] 위드허그, 모바일 RPG '올라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이와 더불어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가장 먼저 90층을 정복한 이용자에게 캐럿 1,000개를 지급하며, 스포츠 의상 아이템을 10월5일까지 기간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기존에 실시 중이던 '5천 원 상품 구매 시 영웅 확정 갑옷 상자 증정', '약탈전 참여 보상' 이벤트도 역시 10월5일까지 기간을 연장했다. 또한 개천절을 기념해 10월1일부터 3일까지 접속일마다 '대천사 석판'을 5개씩 지급한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말고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