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네일게임즈 '대삼국지: 적벽' 첫 대규모 업데이트

[이슈] 스네일게임즈 '대삼국지: 적벽' 첫 대규모 업데이트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30일 자사가 개발한 액션 전략 모바일 RPG '대삼국지: 적벽'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삼국지: 적벽' 업데이트는 각 서버간 인원 제한 없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적벽대전 콘텐츠와 초선, 전위, 관우, 육손, 장료, 화타, 제갈량 등의 신?무장이 등장하며, 전투에서 획득한 적벽대전 포인트와 무장 조각으로 매주 일반 무장을 신?무장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일반 무장을 삼관으로 진급시킨 후 100개의 신?무장 조각을 사용하면 신?무장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진급 후 원 무장의 장비와 스킬, 레벨 등을 계승함은 물론 신?무장 특유 스킬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한말(?末)의 세 선인으로 꼽히는 인물 중 장각의 스승으로 3권의 전서 중 태평요술서를 장각에게 전수해준 '남화노선'을 기간 한정 무신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기간 한정 무신 '남화노선'은 아군의 모든 무장에게 면역상태를 부여하는 '세인을 구출' 스킬을 포함해 자신 주위의 적에게 300%의 스킬 데미지 및 6초간 침묵 시키는 '태평도' 등 일반 무장에게서 볼 수 없었던 특수한 스킬을 사용한다.

한편, '대삼국지'는 지난 7월 21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한 액션 전략 모바일 RPG로 출시 일주일만에 구글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