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타2'에 '디바' 송하나가? 블리즈컨 선물 공개

[이슈] '스타2'에 '디바' 송하나가? 블리즈컨 선물 공개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한국 영웅 '디바' 송하나의 목소리를 '스타크래프트2'에서 들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18일 '블리즈컨 2016' 참석자 및 가상입장권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스타크래프트2' 수수께끼 선물의 세부 내역을 공개했다.

지금까지 베일에 감춰져 있던 '스타크래프트2' 수수께끼 선물은 바로 오버워치 등장 영웅인 송하나의 아나운서 팩과 초상화로, 아나운서 팩을 통해 공통 음성과 각 종족별 음성을 송하나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게 된다.

해당 아나운서 팩을 통해 들을 수 있는 음성으로는 '보급품이 꽉 찼어! 어택땅으로 고고', '핵이 준비됐어! 이것도 너프해 보시지', '점막 없이는 불가능해, 그것까지 되면 사기지', '소환 완료! 짠!', '동력장이 있어야 해, 어휴 귀찮아' 등이 준비돼 송하나의 캐릭터성과 게임 내 설정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슈] '스타2'에 '디바' 송하나가? 블리즈컨 선물 공개

송하나는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불과 16세에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대회 세계 랭킹 1위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어, 이 같은 설정에 힘입어 '스타크래프트2' 아나운서 팩에 포함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송하나의 음성 및 초상화는 '스타크래프트2' 3.7패치와 함께 서버에 적용되며 이 패치에서 송하나 음성은 아바투르, 레이너, 아르타니스, 케리건, 스완, 알라라크와 함께 추가된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