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오션앤엠파이어, 파이널 CBT 돌입…대규모 해전 즐기자

[이슈] 오션앤엠파이어, 파이널 CBT 돌입…대규모 해전 즐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오션앤엠파이어'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파이널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조이시티는 지난 9월 진행한 '오션앤엠파이어'의 1차 CBT를 통해 함선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교역 시스템, 대규모 전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고퀼리티 그래픽 등 게임의 전반적인 부분에서 유저들의 호평을 얻었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오션앤엠파이어'는 다수의 유명 게임들을 제작한 김태곤 사단이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함대와 동료, 연맹을 활용해 나만의 세력을 키우고 제국 수도를 공략해 나가는 것이 핵심 재미요소로, 오늘(20일)부터 시스템 및 서버 안정성을 최종적으로 평가하기 위한 마지막 테스트를 진행한다.

조이시티는 파이널 CBT 참가자 전원에게 기간 내 사용 가능한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하고,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리뷰를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오션앤엠파이어'의 파이널 CBT는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