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배우 심형탁, TV서도 '천군' 사랑…인증 이어져

[이슈] 배우 심형탁, TV서도 '천군' 사랑…인증 이어져
배우 심형탁이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홍보 모델을 맡은 '천군' 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심형탁은 절친 이시언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한편, 최근 자신이 구매한 '아이언맨 스피커'를 공개하며 변함없는 '덕후'의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두 사람이 게임을 하는 장면에서는 '천군'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앞서 심형탁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모습을 '천군' 공식 카페에 올리고 실제로 절친 이시언에게도 '천군'을 직접 해보라고 적극적으로 권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도 '천군'을 사랑하는 심형탁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이 날 공개된 심형탁의 자택에서는 수많은 도라에몽 인형과 함께 '천군'의 인기 캐릭터로 알려진 '하후련'을 만나볼 수 있었다. 심형탁은 '천군'의 캐릭터 중 '하후련'을 가장 좋아하고 직접 캐릭터를 액자로 만들어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자신이 출연하는 방송 프로그램에서 '천군'에 대한 애정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는 심형탁은 홍보모델 재계약금의 일부를 아이템으로 받을 만큼 게임에 열성적이다.

'천군'의 공식 카페에 자신이 연합장으로 있는 '크리티컬'의 정기모임 사진을 올리고 댓글에 일일이 반응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게임 내에서도 상위 랭크에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출시 초반부터 게임을 즐겨온 심형탁씨는 어느새 '천군'의 아이콘이 되었다"며 "친숙한 연예인이 순수하게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많은 이용자들에게 묘한 경쟁심을 불러일으키는 작용을 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더불어 "심형탁씨는 아직 '천군'을 모르는 많은 게이머들에게 '천군'의 게임성과 재미를 널리 알리고 싶어한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심형탁씨의 홍보활동은 계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심형탁이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천군: 대한민국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30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