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HIT, 일본 정식 출시…충실한 현지화로 승부

[이슈] HIT, 일본 정식 출시…충실한 현지화로 승부
넥슨(대표 박지원)은 8일 'HIT'(히트)를 일본 지역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북미, 유럽, 태국 등 전 세계 140개 국가에서 서비스 중인 'HIT'를 일본 지역에서도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 40만 명 이상이 참여,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도 총 10만 뷰가 넘어서는 등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넥슨은 일본 지역 공략을 위해 게임 오프닝 영상 및 일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현지 성향에 맞게 현지화했으며 카즈야 나카이, 사와시로 미유키 등 일본에서 유명한 성우들의 목소리를 게임 캐릭터 음성으로 생생하게 담아 현지 이용자들에게 더욱 실감나는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HIT'는 지난해 11월 출시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7월 북미, 유럽, 태국 등 전 세계 140개 국에 출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 1300만(올해 11월 기준)을 넘어서는 등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