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겨울방학은 '오버워치'와 함께···배틀코인 쏜다

[이슈] 겨울방학은 '오버워치'와 함께···배틀코인 쏜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에 플레이 시간에 따라 배틀코인을 선물로 제공하는 '겨울방학은 오버워치와 함께' 이벤트가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진행 중인 게임 내 기간 한정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오버워치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참여를 희망할 경우 관련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언제라도 참여 신청을 하면 그 동안 플레이한 전체 시간이 자동으로 집계되는 방식으로 15일부터 31일까지 '오버워치'를 가장 많이 플레이한 상위 5000명에게는 배틀코인 2만 원을, 그리고 상위 5001명부터 1만5000명까지는 배틀코인 5000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여기에 '오버워치'를 처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들 중 10경기 이상 플레이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는 배틀코인 3000원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단 대한민국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빠른대전, 경쟁전, 난투 눈싸움 대작전을 플레이한 시간만 집계된다.

당첨자는 2017년 1월 12일 블리자드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자는 반드시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 및 주소를 입력해야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번 '오버워치' 겨울방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규정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버워치'는 1월 3일까지 연말연시를 기념하는 게임 내 기간 한정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환상의 겨울나라 수집품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이벤트 한정 수집품과 새로운 난투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등 새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