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들은 게임 안에서 '데스클로스'(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데스나이트)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데스클로스를 처치하고 얻는 '정수' 아이템으로 장비 3종(장갑, 갑옷, 부츠)를 만들 수 있다. 데스클로스를 50번 처치한 이용자는 데스클로스의 의상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대표 캐릭터인 버그베어, 아린, 인어 등 6종의 소환수(캐릭터)가 입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한정판 의상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 모바일 퍼블리싱 김현호 총괄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로 깜짝 변신한 데스클로스를 준비했다"며, "'리니지 레드나이츠'와 함께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12월 8일 출시 후 4일 만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의 인기 게임, 최고 매출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