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HIT, 크리스마스 준비 완료…몽환의 섬 추가

[이슈] HIT, 크리스마스 준비 완료…몽환의 섬 추가
'HIT'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규 이벤트 지역 및 신규 외형 장비를 추가했다. 최고 레벨 상향 및 콘텐츠 확장으로 즐길거리도 크게 늘렸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20일 'HIT'(히트)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몽환의 섬: 눈의 요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신규 이벤트 지역 '눈의 요새'를 추가하고, 산타와 루돌프를 연상케 하는 신규 외형 장비를 선보였다. '눈의 요새' 지역에서는 다양한 강화 재료 및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최고 레벨을 100으로 상향했으며 '시험의 탑', '연속 미션', '수련장 레벨' 등 관련 콘텐츠를 확장 오픈했다.

넥슨은 31일까지 '스페셜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출석만 해도 '불멸 등급 무기 선택권' 및 '불멸 등급 방어구 선택권'을 지급하고, 최고 레벨 달성 시 '불멸 등급 문장 소환권(1장)', '불멸 등급 룬 소환권(2장)', '불멸 등급 무기 선택권(3장)'을 모두 선물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 400일을 기념해 공식 카페 내 축하 댓글이 400을 달성하면 전체 이용자에게 불멸 등급의 '400일 목걸이', '400일 반지', '400일 장식' 등 한정 아이템을 제공한다.

'몽환의 섬: 눈의 요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