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소녀함대, 걸그룹 '러블리즈' 홍보 모델 발탁

[이슈] 소녀함대, 걸그룹 '러블리즈' 홍보 모델 발탁
게임펍은 '소녀함대'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러블리즈'는 '소녀함대' 온?오프라인 광고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러블리즈'는 '아츄' '데스티니' 등 히트곡을 부른 8인조 인기 걸그룹으로 여리면서도 청순한 매력으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내년 초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일간, 주간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해 대세 걸그룹임을 인증했으며 최근 예능은 물론, 연기 등 다방면에서 멤버 개개인이 뛰어난 활약을 보여 대중적인 호감도가 급상승했다.

게임펍 관계자는 "'러블리즈'가 가진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가 '소녀함대'의 게임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지난주 진행된 CBT 모집 첫 날 신청자가 10만을 돌파했으며, 재접속률이 72%를 기록하는 등 일러스트 및 게임 콘텐츠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러블리즈'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녀함대'는 50여 명의 미소녀들과 함께 풀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게임 내 등장하는 일러스트와 연출까지 한국 이용자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만큼 완성도가 높아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내년 1월 중 출시 예정인 '소녀함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