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벌써 1년…'원더택틱스',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이슈] 벌써 1년…'원더택틱스',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글로벌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15종의 새로운 보스를 만날 수 있는 신규 던전 '하늘 성채'가 추가되어 '원더택틱스'만의 전략 전투의 재미를 더욱 강화하며, 영웅 초월 콘텐츠인 '축복받은 영웅'과 강력한 신화 영웅을 포함한 신규 영웅 5종을 추가해 영웅 육성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원더택틱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실시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원더택틱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6성 영웅 소환서'와 축복받은 타르트'를 선물하며, 업데이트 이후 접속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1주년 전설영웅 소환서, 전설장비 3종 등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자신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내용을 공유하면 정식 업데이트 이후 영웅 소환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원더택틱스'를 즐겨 주신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 드리며, 이번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보다 더 재미있는 '원더택틱스'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에 나설 것이며, 정식 업데이트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이며,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해 전략적이고 화려한 플레이와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