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러블리즈가 선택한 '소녀함대', 사전등록 돌입

[이슈] 러블리즈가 선택한 '소녀함대', 사전등록 돌입
'소녀함대'가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와 함께 게이머 유혹에 나선다.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츄', '데스티니' 등 히트곡을 부른 러블리즈를 홍보 모델로 선정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한 '소녀함대'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 신청만 해도 다이아, 소탕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10만, 20만, 30만 등 모집자 수가 목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과 함께 러블리즈 멤버들의 특급 러블리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에 '소녀함대'에 대한 댓글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 내 등장하는 일러스트나 연출적인 측면까지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만큼 완성도가 높아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녀함대'는 지난 23일 종료된 CBT 모집 첫 날 신청자가 10만명 돌파, 재접속률 72%를 기록하는 등 게임 일러스트 및 콘텐츠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출시 전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