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던파: 혼' 출시…'리니지, 한판 붙자'

[이슈] 넥슨, '던파: 혼' 출시…'리니지, 한판 붙자'
넥슨의 상반기 최고 기대작 '던전앤파이터: 혼'이 정식 출시됐다. 이 게임은 '던전앤파이터'의 첫 3D 모바일 게임으로, 사전예약에만 100만명 이상이 몰리는 등 많은 기대를 모았다. 특히 '리니지' IP 게임들이 최근 국내 시장을 강타한 상황에서 넥슨의 간판 IP 중 하나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게임이 어느정도의 성과를 거둘지 관심이 쏠린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네오플(대표 김명현)에서 개발한 신규 모바일 액션RPG '던전앤파이터: 혼'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12일 출시했다.

'던전앤파이터: 혼'에는 원작 2D 그래픽의 캐릭터가 3D 버전으로 최초 등장하며, 원작의 액션성에 '던전앤파이터: 혼'에서만 즐길 수 있는 궁극기 '혼 스킬'이 새롭게 추가돼 극강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 버전에서는 '귀검사', '마법사', '거너', '격투가' 등 캐릭터 4종을 최대 60레벨까지 육성시킬 수 있으며, 15레벨부터는 전직이 가능해 더욱 다양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1종의 '일반 던전'을 비롯해 '증명의 탑', '무한의 제단', 'AI 레이드' 등 특수 던전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던전앤파이터: 혼'의 캐릭터로 15, 25, 35, 45레벨 달성할 때마다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쿠폰을 지급하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계정의 캐릭터 레벨 달성 개수에 따라 '세라'와 '피로도'를 보상으로 지급하고, 60레벨까지 10레벨씩 달성할 때마다 ‘테라결정’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정해진 단계의 에픽 퀘스트를 완료하는 이용자에게 55레벨 레전더리 아이템을 증정한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