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검은사막, 겨울맞이 대규모 PC방 프로모션 돌입

[이슈] 검은사막, 겨울맞이 대규모 PC방 프로모션 돌입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오는 13일부터 겨울 맞이 대규모 PC방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각지의 '다음 게임 PC방'에서 '검은사막'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할 계획이다.

PC방 이용자들은 오는 2월 2일까지 '검은사막' 접속 후 한 시간에 한 번씩 지급되는 '[이벤트] 눈꽃'을 모은 뒤, 각 마을의 기술 교환 NPC를 만나 '검은 마력의 수정 상자',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PC방 누적 이용 시간에 따라 '크론석', '발크스의 외침', '기억의 파편', '블랙스톤(무기)', '블랙스톤(방어구)'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설 연휴 동안 PC방에서 1시간 이상 플레이 할 경우 '로렌가의 상자', '블랙스톤(무기) 꾸러미', '블랙스톤(방어구) 꾸러미'를 하루에 한번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팀 대전 PVP 콘텐츠 '아르샤의 창'에서 열릴 3대3 토너먼트 이벤트에 참가할 이용자들을 이달 18일까지 모집한다. 5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3명으로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본 이벤트는 이달 21일과 22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2월 9일까지 모든 초보 및 복귀 모험가들에게 다양한 성장 보조 아이템을 지급한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