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레드나이츠'의 설 선물 '운수대통 설날' 공개

[이슈] '레드나이츠'의 설 선물 '운수대통 설날'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리니지레드나이츠'에서 진행되는 설날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17일 공개했다.

'리니지레드나이츠' 이용자들은 17일부터 ▲최고 레벨 확장(56레벨) ▲신규 장비 22종 ▲장비 전용 암상인 '롤코' ▲소환수(캐릭터) 영혼석 분해 및 교환 시스템 등을 만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최고 레벨 확장으로 20종의 새로운 성장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고 캐릭터들의 레벨과 스킬도 강력해진다. 이용자는 새로 선보인 영혼석 분해 및 교환 시스템을 활용해 각자의 취향에 맞춘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요새전 연출과 UI 개선 ▲최적화를 통한 게임 실행 속도 향상 등을 적용했다.

[이슈] '레드나이츠'의 설 선물 '운수대통 설날' 공개

아울러 17일부터 31일까지 '운수대통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스토리 모드에서 한복을 입은 몬스터(장로)를 제압하면 얻게 되는 아이템으로 각종 장비를 제작할 수 있으며 모든 이용자가 참여 가능하다. 설날 기념 이벤트 던전과 특별 의상도 만나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 모바일 퍼블리싱 김현호 총괄은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리니지레드나이츠' 만의 참신한 콘텐츠를 보여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리니지레드나이츠'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