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강철소녀, 인기 투표 돌입! 최고의 미소녀는 누구

[이슈] 강철소녀, 인기 투표 돌입! 최고의 미소녀는 누구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강철소녀'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게임 속 미소녀들의 인기 투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신작 '강철소녀'의 소녀들 중 대표로 손꼽히는 미소녀 5인방을 선정하고 오는 22일까지 게임 공식카페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소녀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 빠른 제조 5개와 전함 설계도 5개를 지급한다.

[이슈] 강철소녀, 인기 투표 돌입! 최고의 미소녀는 누구

우선 작고 아담한 '플레처', 깜찍 발랄 매력의 '소원', 섹시하고 육감적인 몸매의 'U123', 고상하고 아름다운 외모의 '워스파이트', 늘씬한 팔다리에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 소유자 '노리치'가 인기 투표에 나섰다.

이번 인기 투표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예상되는 '플레처'는 가장 많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캐릭터로 작고 아담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플레처'는 적의 공격을 받아도 끄떡없으며 다른 함대 보다 공간이 넓고 내구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슈] 강철소녀, 인기 투표 돌입! 최고의 미소녀는 누구

룽투코리아의 신작 '강철소녀'는 게임 플레이어가 제독이 되어 200여종의 소녀들과 함께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미소녀 함대 콜렉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대만에서 장편 만화책으로 연재되어 큰 인기를 끈 만화가 ZECO(제코)의 작품 '강철소녀'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특히 카토 에미리, 코시미즈 아미, 하나자와 카나, 우에다 카나 등 목소리만 들어도 일본 대작 애니메이션이 떠오르는 일류 성우 10명 이상이 게임 내 미소녀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해 게임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강철소녀' 정식 출시 전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를 포함한 약 5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강철소녀' 사전예약 모집 소식을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개인 SNS상에 공유 한 후, 게임의 공식 카페에 공유 내용을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강철소녀 한정판 데스크용 장패드와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회사측은 "지난 18일,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통해 '강철소녀'의 안정성과 현지화를 최종 점검하는 작업이 잘 마무리 됐다. 정식 런칭 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수집된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고 전했다.

'강철소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