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트와이스 내세운 '로스트테일' 구글 인기 '1위' 달성

[이슈] 트와이스 내세운 '로스트테일' 구글 인기 '1위' 달성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로스트테일'이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로스트테일'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화려한 스킬 액션을 보여주는 모바일 MMORPG로 다양한 펫과 탈 것, 코스튬으로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하고 다른 이용자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중시하는 게임이다. 경쟁보다는 이용자들 간의 협동이 필요한 '힐링형' 게임이 주 콘셉트라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로스트테일'은 지난 12일 출시 이후 점차 뒷심을 발휘해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 현재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와의 차별성, 협동이 필요한 파티 시스템, 다양한 육성 시스템을 통한 성장의 재미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호평받은 결과라는 자평이다.

특히 넥스트무브에서 직접 기획하고 홍보모델 트와이스가 출연한 예능 '로스트:타임'은 '로스트테일'의 세계관이 반영된 새로운 스타일의 예능으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 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게임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오는 24일 오전 12시 30분부터 JTBC를 통해 방영을 시작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로스트테일'이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1위에 등극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로스트테일'에 보내주시는 과분한 사랑에 감사드리고 앞으로 좋은 운영으로 보답할 테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덧붙여 '로스트테일' 세계관이 반영된 예능 '로스트:타임'을 앞으로 JTBC에서 시청할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