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마블퓨처파이트, 설맞이 이벤트 '아이템 쏟아진다'

[이슈] 마블퓨처파이트, 설맞이 이벤트 '아이템 쏟아진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마블퓨처파이트'(개발사 넷마블몬스터)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다음 달 8일까지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토르, 비전, 울트론 프라임, 울트론 마크1, 울트론 마크3, 호크아이의 '어벤져스: 에이지오브울트론' 유니폼을 단돈 1골드에 판매한다. 인기 유니폼 9종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 유니폼 강화키트, 유니폼 경험치 칩, 생체데이터 200개 선택권, 특급 오벨리스크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7일 출석보상 이벤트'를 오는 27일부터 7일간 진행한다. 접속만 해도 유니폼을 1회 강화할 수 있는 분량의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29일까지 '신년맞이 선물상자 이벤트'를 실시하고, 티어2 일반 승급권, 6성 진급권, 유니폼 경험치 칩과 차원의 파편 등 인기 아이템을 매일 4시간마다 랜덤으로 지급한다.

다음 달 6일까지 열리는 '릴레이 배틀월드'도 '마블 퓨처파이트' 이용자들을 반길 예정이다. 13일 연속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배틀월드'는 기존의 장비강화재료 대신 협력포인트를 이용해 입장하게 되며, '헐크(아마데우스 조)', '레드헐크', '불스아이', '일렉트라'의 생체데이터, 오벨리스크, 코믹스 카드 등 풍성한 보상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쉴드 및 캐릭터 경험치가 증가하고 에너지 소비량이 감소하는 24시간 버닝 타임을 다음 달 5일까지 운영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1시, 오후 10시에서 오전 1시 사이에 접속하면 보다 많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2015년 4월 첫 선을 보인 '마블퓨처파이트'는 출시 1년 반 만에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모바일 RPG다. 마블 원작에 충실한 업데이트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작년 4월과 11월에는 '2016 구글플레이 어워즈' 베스트 게임 부분 노미네이트, 국내 앱스토어 '2016 최고 매출 앱' 선정의 영예를 각각 안은 바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