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시나리오 '유비전' 추가

[이슈]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시나리오 '유비전'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삼국지조조전온라인'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25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19일 이용자 간담회에서 처음 공개돼 기대를 모았던 연의 시나리오 '유비전'을 추가했다. 총 41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초대형 연의 '유비전'은 촉한 황제가 된 유비를 주인공으로 한 방대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 154종의 '보물' 및 '마요희', '조모', '사마의' 등 장수의 신규 외형을 추가하고 3인장으로 클리어 한 '사건'은 기력 소모 없이 즉시 완료 가능한 '사건 자동 토벌'과 '보물 변환 기능' 등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외에도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섬멸전' 진형 효과 추가, '장비 자동 조합' 및 '실록 UI(User Interface)' 등의 기능을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복귀 이용자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하고, 1주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이용자가 복귀할 시 3일간 '보물상자 교환권 200장', '10000금전' '3000공적' '300000은전'등의 아이템 선물을 지급한다. 또 2월 5일까지 공식카페에 각 주를 점령한 스크린샷과 '공성전' 공략법을 게재하는 이용자 50명을 추첨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삼국지조조전온라인' 게임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