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日 인기 CCG '섀도우버스' 국내 상륙

[이슈] 日 인기 CCG '섀도우버스' 국내 상륙
카드 배틀 게임(CCG)의 본고장 일본 열도를 강타한 '섀도우버스'가 출항 준비를 마치고 한국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개발사 사이게임즈 측은 한글 완벽 지원과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장수 게임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다.

사이게임즈(Cygames)는 '섀도우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는 '바하무트: 배틀오브레전드'의 화려한 일러스트를 활용한 게임으로 사전등록 30만 명을 기록하며 초반 순항에 성공,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특히 간담회를 통해 공개된 다양한 독특한 게임성과 높은 그래픽 퀄리티는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전파되며 상반기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이 게임은 각 7가지 캐릭터의 특색있는 클래스 경험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 모드를 구성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탄탄하게 짜여진 스토리와 편의성을 배려해 누구라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직관적인 유저인터페이스(UI)는 처음 접하는 이용지라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이게임즈 관계자는 "세계 5대 모바일게임 시장 한국에 '섀도우버스'를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매우 새롭다"며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하는 운영을 진행해 오래 즐길 수 있는 장수 게임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섀도우버스' 정식 출시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