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온엔터, 캐주얼 모바일 슈팅 '슈팅파이터' 사전예약 진행

[이슈] 라온엔터, 캐주얼 모바일 슈팅 '슈팅파이터' 사전예약 진행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는 '슈팅파이터'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내세워 부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슈팅파이터'는 PC에서 즐기던 캐주얼 온라인 슈팅 게임을 모바일 버전으로 개발한 게임으로 AI(인공지능)전이 아닌 이용간의 전투를 기반으로 한다.

또한 '슈팅파이터'는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가 있어 수집과 성장하는 재미가 있다. 이와 더불어 확률형 뽑기 아이템이 아닌 해당 캐릭터를 바로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이번 주 특별 소환' 패키지도 내놓아 갖고 싶은 캐릭터를 가지지 못해 받는 스트레스도 덜어냈다.

'슈팅파이터' 담당 최재원 PD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슈팅 게임을 이번에 선보인다"며, "부담 없는 플레이타임으로 가볍게 한 판을 즐겨도 좋고 시간을 내어 친구들과 함께 즐겨도 좋은 캐주얼한 게임을 개발 중이니 많이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온엔터테인먼트는 '슈팅파이터'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보석 200개와 핑크락 수지 캐릭터조각 10개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