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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포켓몬고' 새로운 성지는 '롯데리아'

[이슈] '포켓몬고' 새로운 성지는 '롯데리아'
국내 외식업체 최초 '포켓몬고' 공식 파트너는 롯데리아가 됐다. 이에 따라 롯데리아가 운영하는 7개 브랜드 전국 매장이 포켓스톱과 체육관으로 운영된다.

롯데리아는 22일 미국 게임사 나이언틱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포켓몬고' 이용자 대상 판촉행사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롯데리아가 운영하는 국내외 7개 브랜드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빌라드샬롯, 더 푸드하우스 등으로 전국에 2709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에 따라 2709개 매장 중 2459개 매장은 '포켓몬고'의 '몬스터볼' 같은 게임 내 소모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는 '포켓스톱'으로 지정되며 250개 매장은 게임 이용자간에 대결을 펼쳐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장소인 '체육관'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총 2700여 곳에 달하는 롯데리아 매장의 높은 접근성을 바탕으로 게임 이용자와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포켓몬고'는 세븐일레븐과 오프라인 제휴를 맺고 오는 23일부터 제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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