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소녀함대, 대규모 업데이트로 재미↑

[이슈] 소녀함대, 대규모 업데이트로 재미↑
'소녀함대'가 봄맞이 첫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을 맞이한다.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가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5성 전설 함선 'U-81(잠수함)'과 3성 고급 함선 '셰익스피어(구축함)'가 추가돼 전투 시 다양한 전략과 전술에 따라 편성할 수 있는 함선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우선, 치명적인 팜 파탈 매력을 지닌 'U-81'은 분노나 생명이 가장 많은 강력한 적에게 어뢰를 던져 대미지를 입히는 필살기 스킬과 일정 확률로 자신의 치명타 효과가 상승하는 액티브 스킬 등 공격력 강화 위주의 스킬이 돋보이는 잠수함이다.

또 다른 미소녀 캐릭터는 밝고 명랑한 성격의 소유자 '셰익스피어'다. 아군 캐릭터 중 생명력이 가장 높은 캐릭터의 생명력을 가장 적은 소녀의 생명력으로 전환시키는 필살기 스킬과 함포공격 면역 상태를 만드는 액티브 스킬을 보유해 전투 시 타 함선을 보조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기지를 통해 군단원들과 함께 힘을 합쳐 지역을 제패하는 신규 콘텐츠 '세계대전' 베타 버전을 적용한다. 베타 버전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추후 각 서버 대표 간 토너먼트로 진행되는 전 서버 '세계대전'으로 확장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소녀함대>는 '니콜라스 홀트'의 무한 질주 액션 영화 '아우토반'을 보고 싶은 이유나 사연을 공식 카페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21일까지 진행한다. 3월 개봉 예정인 '아우토반'은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위험한 거래에 뛰어든다는 줄거리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와 '본' 시리즈 제작진이 함께 선보이는 리얼하고 스피디한 카 체이싱 액션 영화다.

이외에도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 2집 타이틀곡 'WoW!' 발표 이후 각종 음원차트 1위 등극 기념으로 공식 카페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2집 앨범을 선물한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