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검은사막, 청춘로드 캠페인 실시…아이템 쏟아진다

[이슈] 검은사막, 청춘로드 캠페인 실시…아이템 쏟아진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9일 신학기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모험가 사관학교 시즌 2, 청춘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봄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모험가 사관학교 시즌1'에 이어 마련된 것으로, 전체 이용자를 누적 플레이 타임 24시간 미만의 신규 모험가, 지난 2월 7일 이후 접속한 적이 없는 복귀 모험가, 꾸준히 게임을 즐겨온 기존 모험가 등으로 구분해 파격적인 혜택을 선물한다.

먼저, '검은사막'은 4월 13일까지 신규 모험가 전원에게 '금괴 100G', '밸류 패키지(7일)', '봉인된 전투의 서(7일)', '모험가 지원 마패(5세대)', '발크스의 조언(+15)'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복귀 모험가들에는 '캐릭터 이름 변경권(7일)', '악동개', '가방 슬롯 2칸 확장권 2개', '밸류 패키지(7일)' 등을 제공한다.

그리고 모든 신규, 복귀 및 기존 모험가들을 대상으로 접속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 하면, 일정 수량을 모아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 상자', '8세대 말', '오우거의 반지', '단델리온 무기 상자' 등의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샤카투의 인장'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9일 오후 2시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검은사막'에 친구를 초대하는 이용자들은 해당 친구가 '캐릭터 생성', '30레벨 달성' 등의 미션을 완수할 때마다 다채로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검은사막'은 3월 23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사냥, 채집, 낚시로 '[이벤트] 달콤한 사탕'을 모은 뒤 '[이벤트] 달콤한 사탕 바구니'를 만들어 바리즈 3세 NPC에게 전달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급 액세서리 상자', '+2 은자수의 옷 상자', '기억의 파편 2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