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삼국지조조전온라인' 대만 지역 출시

[이슈] 넥슨, '삼국지조조전온라인' 대만 지역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16일 '삼국지조조전온라인'의 iOS 및 안드로이드OS 버전을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삼국지조조전온라인'의 첫 해외 진출로, 지난 10월 국내 출시 이후 탄탄한 스토리와 짜임새 있는 전략 요소로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넥슨은 현지 플레이 환경을 고려한 해외 버전 서비스를 통해 '삼국지조조전온라인'의 풍성한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방대한 삼국역사 시나리오에 대한 현지화를 철저히 해 깊이 있는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대만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 현지 이용자들과의 소통 채널을 마련하고, 게임 정보 제공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은 이번 '삼국지조조전온라인'의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진출을 시작으로, 연내 일본 출시를 준비하는 등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전략이다.

한편, '삼국지조조전온라인'은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유명 타이틀 '삼국지조조전'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게임으로, 지난해 국내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게임 최고매출 TOP 10 내에 진입하는 등 큰 인기를 얻으며 원작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