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나선의경계, 매출 호조…"日 유명 성우의 힘"

[이슈] 나선의경계, 매출 호조…"日 유명 성우의 힘"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나선의경계'가 고퀄리티 일러스트 및 초호화 일본 성우의 인기로 구글플레이 기준 인기 순위 2위, 매출 순위 16위를 길고하는 등 순항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지난 14일 구글, 애플을 통해 정식 출시된 '나선의경계'는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고 초호화 일본 성우들의 실감나는 목소리 연기가 주목을 받으면서 출시 초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전했다.

'나선의경계'의 주요 캐릭터 목소리 더빙에 참여한 성우들은 일본 '우치다 아야', '쿠기미야 리에', '우에사카 스미레', '토마츠 하루카' 등 총 30여 명이다. 이들은 알렌, 도브, 페카 등 메인 캐릭터를 포함하여 게임에 등장하는 인물의 대사를 개성 있는 보이스로 녹음하여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부여한다.

특히 인기 캐릭터 '페카'의 목소리를 연기한 일본 인기 성우 '우치다 아야'는 게임의 OST를 오프닝 곡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현재 '나선의경계'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메인 화면에 피쳐드를 받은 상태로, 신규 유저 유입이 계속 되고 있는 상황이다.

회사 측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과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선의경계'는 중국 유명 판타지 작가 찬석가비아(?石???)가 기획한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도감을 수집하는 재미와 환상적인 스킬 전투가 강점인 전략 TCG형 RPG다. 풍부하고 시원시원한 전투 방식으로 정통 RPG의 맥을 이었을 뿐만 아니라 공격에 따라 적군을 장외로 퇴장 시킬 수 있는 '링 아웃'(Ring Out) 전투 시스템을 자랑한다.

그외에도 업계 최고 사운드 작가로 평가받는 Zeta(제타)가 게임 OST와 BGM을 제작해 화제를 모았다. 그 외에도 '밀리언아서', '체인크로니클', '붕괴학원' 등 유명 일본게임의 메인 일러스트레이터가 직접 제작한 캐릭터 도감을 선보여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나선의경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