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돈 버는 어플 '애드박스', 출시 기념 주말 이벤트 실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돈 버는 어플 '애드박스', 출시 기념 주말 이벤트 실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비보상 CPI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의 출시를 기념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26일까지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애드박스'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에 자신의 '애드박스' 닉네임을 함께 게재해야 참여가 인정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 5천 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출시 약 일주일 째에 접어든 '애드박스'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구글플레이 평점 4.6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 여러분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이용자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 홍보를 통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게임도 즐기며 돈도 벌 수 있는 '꿀알바' 어플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가입자가 최근 들어 급증했다.

현재 '다이브', '신무협', '팀가디언', '삼국야망2 온라인', '창공의수호자'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출시 후 일정 기간 동안은 마진율을 제로에 가깝게 책정하여 이용자의 수익을 높이면서 양질의 인플루언서를 대규모로 확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