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코나미, '유희왕듀얼링크스' 국내 양대 마켓 정식 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코나미, '유희왕듀얼링크스' 국내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일본 코나미(KONAMI)는 모바일 TCG '유희왕듀얼링크스'를 12일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유희왕듀얼링크스'는 1996년 연재 만화로 시작해 애니메이션과 카드 게임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유희왕'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카이바, 조이 등의 인기 캐릭터부터 푸른 눈의 백룡, 블랙 매지션 등 인기 카드까지 모두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어 원작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기대를 반영이라도 하듯 사전예약을 오픈하자마자 신청자들이 몰려 단 5일 만에 10만 명을 돌파해 일찌감치 흥행이 예고됐다.

'유희왕듀얼링크스'는 2016년 11월 일본에서 처음 선보인 이래 유럽, 남미 등지에서 입소문을 타 전세계 3,500만 다운로드를 기록, 세계에서 가장 많이 즐기는 모바일게임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번 한국 정식 발매 버전은 애니메이션 스토리에 바탕을 둔 싱글 플레이도 가능하며, 1,200여 장의 카드가 수록되어 있어 풍부한 볼륨을 자랑한다. 아울러 한글 자막 외에도 한국어 음성 더빙까지 지원해 더욱 생생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자 커뮤니티 '유희왕듀얼링크스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