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리워드 앱 '애드박스', 문화상품권 지급하는 홍보 이벤트 실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리워드 앱 '애드박스', 문화상품권 지급하는 홍보 이벤트 실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새롭게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홍보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우선 '애드박스'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의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참여 의사를 밝힌 후, 어플 내 캠페인에서 발급받은 '애드박스' 다운로드 링크를 친구에게 홍보하면 된다. 해당 링크를 이용해 친구가 '애드박스'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홍보한 회원 10명과 신규 가입한 회원 1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을 각각 지급하며, 댓글로 참여 의사를 밝힌 회원 중 5명을 추가로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애드박스'가 단기간에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열혈 이용자분들이 좋은 어플, 꿀알바 어플로 주변에 많이 홍보해주셨기 때문"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하시어 저희가 준비한 선물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이용자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 홍보를 통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에 능통한 재테크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클럽오디션', '뮤오리진',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 '오늘도환생', '삼국야망2온라인', '창공의수호자', '피망포커'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마진율을 제로에 가깝게 책정하여 이용자의 수익을 높이면서 양질의 인플루언서를 대규모로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