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패션센스로 퍼즐 게임을? 'STYLE P.O.P' 공개

[이슈] 패션센스로 퍼즐 게임을? 'STYLE P.O.P' 공개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모바일 패션 퍼즐 게임 'STYLE P.O.P'(이하 스타일 피.오.피)를 12일 최초로 공개했다.

STYLE P.O.P'라는 게임명은 게임의 핵심 요소인 패션의 STYLE과 퍼즐 중의 퍼즐이라는 PUZZLE OF PUZZLES의 앞머리 글자를 의미한다. 3 매치 퍼즐과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의 콜라보레이션을 주제로 3개의 동일한 퍼즐 요소를 맞추며 퍼즐을 완성해 나아가는 게임이다.

특히 귀여운 주인공 한 별을 다양한 컨셉으로 스타일링하는 재미와 패션 아이템으로 퍼즐을 풀어가는 짜릿함을 통해 아기자기하면서도 치열한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트렌디한 의상 및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페이스북을 활용한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유저와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스타일 피.오.피'는 5월 9일에 국내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담금질에 들어갔으며 하반기 중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김우찬 드래곤플라이 메인프로듀서는 "'스타일 피.오.피'는 캐릭터가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패션감각을 갖출수록 게임 진행이 흥미진진해지며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인 퍼즐게임"이라며 "차별화된 퍼즐게임 모드로 퍼즐게임만의 재미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등 여성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요소들도 골고루 갖추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